Filed under   커뮤니케이션
단백질은 인체에 필수적인 영양소이며, 동시에 많은 사람은 근육 강화와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닭 가슴살과 같은 고기를 먹는다. 하지만 단백질이 고기에서만 추출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것은 오판일 수도 있습니다. 다음 5가지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도움됩니다. 고기 섭취 때문인 결과를 피하고자 포화 지방을 과도하게 섭취하는 것도 인체에 필요한 섬유질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1. 콩
콩은 단백질이 많고 콜레스테롤이 낮아서 체중 감량에 권장되는 채소이다. 콩 100g당 34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닭 가슴살 35g과 유사하며 동맥과 혈관 확장을 돕는 아이소플라본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춥니다. 렌틸콩은 반 컵당 9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식이 섬유, 칼륨, 엽산, 마그네슘 그리고 다른 영양소를 포함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콩을 제외하고, 두부는 콩 제품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콩의 단백질 함량이 높을 뿐만 아니라 포만감을 줍니다. 100g당 칼로리는 84칼로리로 닭가슴살과 고구마보다 훨씬 낮습니다. 그래서 살을 빼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2. 시금치
시금치는 단백질 함량이 100g 기준으로 약 12g 정도이며 섬유질, 비타민 K, 비타민 A, 비타민 C, 엽산, 마그네슘과 같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는 것이 알려졌습니다. 시금치를 단백질 공급원으로 추가 하는 것도 ㄷ 도움이 됩니다.

3. 표고버섯
100g의 표고버섯은 3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20칼로리만 함유하고 있습니다. 달걀의 단백질 함량은 달걀의 절반에 불과하지만, 열량은 달걀의 4분의 1도 안 되기 때문에 살을 빼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달걀 대용품으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4. 호박씨
호박씨 100g당 단백질 함량은 최대 29g이며 비타민 E, 마그네슘, 망간도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비타민 E는 신체의 산화를 막기 때문에 간식, 빵, 음료에 더 적합합니다. 살을 빼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간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아몬드
아몬드의 단백질 함량은 100g당 6g이며 불포화 지방산, 섬유질,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 E 및 기타 영양소를 포함합니다.

이외에도, 땅콩, 피스타치오, 퀴노아, 귀리도 단백질의 좋은 원천입니다. 인체에서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영양소 중 하나인 단백질은 성인 하루에 몸무게 킬로그램 당 0.8에서 1.2그램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3/11/29 11:26 2023/11/29 11:26
Posted by
RSS 2.0 feed
ATOM 1.0 feed
Response
You can track responses via RSS / ATOM feed
RSS 2.0 feed
ATOM 1.0 feed